Unilever Funny Commercial

2010. 11. 19. 14:29Favorite Video Clip/Ads

728x90
반응형


Funny한것을 기대하고 이 포스팅에 클릭질을 가했다면 탁월한 선택일 것이다.
아주 짧고 굵게 당신의 엔돌핀 촉진을 보장하는... 긴말 필요없는 영상감상부터!!



어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제CF는 이정도는 되야지. 항상 여배우들이 등장해서 아름답고 우아하게 제품을 들고 있는 광고와 비교해보면 우리나라는 전혀 creative하지 않다. 물론 관료제속에 부딪히는 현실적인 난관들이 있겠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