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여행]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Mantra Samui Resort) 후기

2019. 6. 26. 00:00Crazy Journey to Asia/Kosamui

728x90
반응형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리조트명: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Mantra Samui Resort) 
위치: 코사무이, 태국 
등급: 5성급
한줄평: 인피니티 풀이 다소 아쉬움

 

[코사무이여행]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Mantra Samui Resort) 후기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는 전에 포스팅한 오조 차웽 리조트가 위치한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있는 곳이다. 언덕위에 뷰가 좋았고, 제대로 고립된 힐링을 위한다면 이곳 만큼도 없는거 같다.

 

체크인을 위한 로비

직원이 몇 없어서 인지 융통성이 없어서 인지 체크인 하는데만도 한참이나 걸렸다. 다행이 로비가 편안하게조성 되어있어서 기다릴 만 했다. 또 저 끝에는 당구대가 있어서 포켓볼 치면서 여유롭게 기다렸다.

 

 

객실 뷰 정글느낌
어나덜 객실뷰 정글느낌

언덕에 객실들이 위치해 있어서 버기를 타고 이동해야된다. 걸어서 다니는 사람들도 종종 보이긴하는데 우리는 객실이 언덕거의 끝이라서 항상 버기를 콜했다. 객실너머로 보이는 뷰가 좋았다. 평온해지는 느낌.

 

 

크윽 좋구만!
수영복이 잘 말라요!

발코니로 나가 바다도 보고 잠시 의자에 앉아 쉬기도 하고 젖은 수영복도 잘마르고, 여러모로 발코니가 있는 객실은 쓸만하다. 객실내부를 찍은사진이 없네. 그럼 바로 풀장사진으로 점프!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야외 인피니티 풀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야외 수영장 모습
예쁜 구름 예쁜 바다 맑은 수영장

사실 바다수영보다 좋은것은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장에서 수영하는거다.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야외 풀장은 인피니티 풀이긴 한데 생각보다 규모가 작다. 가로로 긴형태이고 그렇다고 그 가로가 되게 길진않다.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인피니티 풀

풀장 물이 따뜻했던 기억이고, 너무 태양이 뜨거워서 그런지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사람이 별로 없어 좋았다.

 

비치 의자누워 바다보기 가능
이런 뷰 감상이 가능하다.

풀장 왼쪽에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조식도 여기서 먹고, 조식시간이 지난 후에는 간단한 음료나 피자 주문가능하다. 수영하고 나면 꼭 배고파. 인류 공통 진리.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풀장옆 레스토랑

 

맥주와 맹고주스

 

피자는 사실 실패할 확률이 적다

오조차웽 리조트도 그리 붐비지 않았는데, 사실 여기 리조트가 더 사람은 없었다. 코사무이 자체가 다른 휴양지에 비해서 한국인 비율이 적은듯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없는데 조용한데가 좋다.

 

 

잡았다 태양!

객실에서 일몰보기!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에서 한가로이 평화로운 날을 보낼 수 있다. 여기 발코니에 앉아 생각했다. 한달살기 이런데서 해보고 싶은데, 여기서 한달 살려면 예산이...

 

 

침대 위치와 객실 창의 바람직한 자세

이곳에서 한달 살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결정적인 이유는 발코니에서 보이던 일몰 뷰도 있지만, 아침에 침대에 눈떴을떄 보이던 넓은 창이 너무 좋아서 였다.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 후기 사진이 수평이 잘 안맞았네 ㅠㅠ

코사무이 만트라 사무이 리조트는 다시 와보고 싶은 곳 리스트에 추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