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배낭여행]Episode36.남우주연상 릭샤왈라, 장엄했던 인디아게이트(델리편)

2011. 4. 29. 22:01Crazy Journey to Asia/India

728x90
반응형



Episode36 - 남우주연상 릭샤왈라와 장엄했던 인디아게이트 (델리편)

다시 돌아온 델리에서 그 동안의 여행을 회상하며 조금씩 떠날 준비를 해가고 있었다. 뭔가 마음 깊숙히 애증이 쌓인듯 델리로 돌아와서는 자연스럽게 정리모드로 돌입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일본에서 시작 될 또 다른 여행을 기대하기도 했던것 같다.

때는 바야흐로 인도를 떠날 날을 이틀인가 하루인가 남겨둔 어느날...

남우주연상 릭샤왈라와의 얽힌 이야기 궁금해?

 

인도 루피!!




우린 서로 말도 없이 한참을 걸었다. 이 동네는 릭샤는 다니지 않았다. 델리에 사는 상위1% 부유층 동네였다. 집마다 큰대문이 있고, 무성하게 자란 나무와 꽃들로 뒤덮힌 정원이 있고, 여행중에 보지 못했던 제대로된 승용차가 있는...

지도를 봐가며 오로지 로드명으로 인디아게이트를 찾아 걷고 또 걸었다. 너무 덥고 물은 계속 마셔대는데 앉아서 쉴만한 곳도 마땅치 않고 여기 사막도시같다는 생각이들었다. 그렇담 인디아게이트는 오아시스인가. 얼마나 걸었을까. 저멀리 한줄기 빛이 보이는 듯했다. 두둥. 그렇게 인디아 게이트가 모습을 드러냈다.


Sunrise at Indiagate
by Koshyk 저작자 표시






























캬악!!! 심봤다!!!!


그렇게 우린 인디아게이트를 만날수 있었다. 그 장엄함에 압도당해 그간의 힘든여정이 잊혀져...
갈줄 알았지만 불행히도 그러진않았다. 저길 넘어서면 왠지모르게 돈테크만이 기다리고 있을것 같았다. 나를 아주 평온한 곳으로 데려가 줄 것 같은 기분이 들어 더 가까이 좀 더 가까이 인디아게이트를 향해 발걸음을 옮겼다. 마치 빨려들어가는 듯. 그렇게. 조금씩. 그렇게.

응?

이제 돌아가야지.
끝?

돈테크만은 없고 엄청난 인파의 인도인들을 만났다. 이상하게 사진을 찍은 것 같은데 인디아게이트 사진이 없다. 그 엄청난 인파의 인도인들이 사진 좀 찍어 달라고 부탁해서 찍어 주고는 정작 내꺼로는 안찍었던거다. 다음에 또 오라는 건가. 

그렇게 험난한 인디아게이트답사기는 끝이 났다. 희한하게 이 날 하루는 하루종일 단 한장의 사진도 찍지 않았다. 

To be Continued...


아살리아의 클라우드나인 인도배낭여행 델리편 (Episode 36)

Episode처음부터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