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 크리에이티브 유럽 S1] #6. 여자들을 위한 마누팍트라 (Manufaktura)

2014. 6. 11. 00:00Bravo Creative Europe/Stage1. 체오헝크

728x90
반응형


[브라보 크리에이티브 유럽 S1] #6. 여자들을 위한 마누팍트라 (Manufaktura)


프라하에 가면 여기를 들리세요. 당신이 여자라면...

여자들을 위한 마누팍트라. 유기농 화장품이 파는 그곳.




프라하에 가면 마누팍트라를 꼭 들려줘야지. 구시가지에도 몇군데서나 지나가다 보았지만, 나는 프라하성 안에 있는 마누팍트라에서 쇼핑을 해보았다.











디피도 뭐 아기자기하게 잘해놨다. 구매의욕을 마구 솟구치게 하는구나. 스카이 다이빙 할려고 환전 잔뜩해놨는데 뭐 쓸때도 없고 여기서 쇼핑이나 해야겠다 싶었다.









그중에 가장 눈에 띄던게 이건데, 벌집으로 만든 초. 진짜 벌집을 얇게 썰어 둘둘 말아서 초를 만들어놨다. 늘 카풀로 출퇴근을 도와주시는 과장님 선물로 낙찰.










이거시 그 와인과 맥주를 원료로해서 만들었다는 화장품 라인이다. 하나씩 바구니에 야무지게 담아야지.







마누팍트라. 프라하에 가서 여길 그냥 지나치면 바보. 마누팍트라. 브라보.












그날 내가 산거. 맥주를 원료로 한거보다는 개인적으로 와인 라인이 향이 좋았다. 두번째 쪼그마한 수분크림이 제일 만족도가 좋아 강추. 시어버터가 첨가되있음. 아 더사올껄 그랬어.





아살리아의 브라보 크리에이티브 유럽 프로젝트, 체코 프라하 편.

To be Continu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