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her] OMG & U Remind Me

2010. 7. 29. 21:28Favorite Video Clip/Favorite MV

728x90
반응형
오늘 갑자기 오오오오오~ 노랫말이 자꾸 맴돌길래 뮤비를 못본거 같아서 써치해봤다. 이번달 초에 어셔가 내한했을때 운좋게도 초대권이 생겨서 갔다왔는데 당시 omg가 앤딩이었다. 근데 불행이도 그때는 이 음악을 몰랐다. 사실 i need a girl하면 요즘애들은 태양을 떠올릴테지만 이건 puff daddy와의 최고의 꼴라보 오나전 레알 수작인데 나는 당시에 태양이 리메이크한줄 알았다. 여하간 어셔는 yeah로 한창달아올랐을때는 오지도 않더니만 이제야 한국땅을 밟아 주셨다. (근데 어셔가 내한한건 첨이아니라고하던데 공연을 안해서 그렇지 그전에 한국에 왔긴왔나보다)

내한공연때 걱정스러웠던것이 하나 있었는데 어셔가 나이를 어느정도 먹어서 힘에 부치는지 마이크를 관객석으로 많이 돌렸는데 따라부르는이 없었다는 씁슬한이야기. 앤딩 omg는 전광판에 가사가 나왔는데 진작에 다른 곡들도 나왔어야지 현대카드는 이런거 하나준비못하고 말이지 대스타를 어렵사리 불러와가지고서는 어셔가 실망해서 담부터는 한국안가 이래버리면 어쩌지 싶기도하다.

여하간 다른건 몰라도 공연은 너무 좋았다. 댄서들도 너무 섹시하게 춤을 추시고 어셔보면서 우리나라 가수들이 그간 참 많이 흉내내고 있다는 이야기를 친구와 했다. 그리고 그날 연예인들도 많이 봤다. 앞으로 계속해서 우리나라가수들은 어셔를 많이 흉내낼것 같다.

내게서 그렇게 어셔는 잊혀져 가다 내한공연보고 와서 또 달아올랐는데 그날의 앤딩 오오오오오~를 추억하며....





그리고 이건 내가 가장좋아하는 곡 U remind 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