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올인 촬영지 제주도 섭지코지 아침 전경을 끝으로

2010. 9. 21. 08:30Lovely Jeju Island/Season1.(JUL 2010)

728x90
반응형

동행한 아저씨와 일출을 보고 내려온 후 내친김에 섭지코지까지 달려갔다. 차를 렌트해서 종종 올레길도 걷고 텐트도 쳐가며 여행했다던 여행담을 들으며 때마침 섭지코지도 아직 안가보셨다고해서 흔쾌히 동행을 해주셨는데 역시나 그 유명한 제주도의 섭지코지!! 드라마 올인의 마지막 촬영지!! 송혜교와 이병헌의 키스신이 있었던 바로 그 장소!!!





해가 아직 완전히 뜨지 않은 이른 아침에 둘러본 섭지코지의 전경은 정말 예술이었다.






하트길이 눈에 보였다!!


 

저멀리 구름 바로 아래 성산일출봉도 보이고!!



계속해서 바다 가까이 나있는 예쁜길을 걸었다. 지구에 있는 모든 생명체가 가장 드라마틱하게 보인다는 태양의 위치에 따라 그 시각의 섭지코지의 전경은 최고였다.



섭지코지를 한바퀴돌고 나오는데 발견한 돌문인데 이곳을 지나가면서 소원을 빌면 이뤄진다는 소원의 문이었다. 소원을 빌면서 오늘 아침여행을 마무리 짓는다. 그리고 나의 제주여행도 마무리를 지었다.

여행이라는것이 여행을 떠나기전부터 시작이 될수도 있고 또 여행이 끝나고 돌아온 후에도 그 여행이
계속 연장이 될 수도 있고 때론 여행 중에 여행이 끝나 버리기도 한다. 나의 제주여행은 여기 소원의 돌문 아래로 지나가는 순간 끝나버렸던거 같다. The end...




돌아가는 비행기안에서...



반응형